소식/이슈

청와대-MB 법정 싸움 비화

과오기 2013. 2. 20. 18:21

청와대-이명박 법정싸움 비화

| 기사입력 2007-06-18 19:41

청와대와 이명박 전 서울시장측의 검증공방이 결국 법정싸움으로까지 비화됐습니다

 

국회 취재기자 연결합니다.

오대영 기자!

(
네 국회입니다.)

 

질문 2)

박근혜 전 대표와 고 최태민 목사와의 관계가 의혹의 핵으로 떠오르고 있죠?

답변 2)

핵심은 부정부패 의혹을 받던 최 목사와 박 전 대표와의 연관성입니다.

영남대나 육영재단 운영 비리 등의 중심에 최 목사와 그의 가족이 있는데,이 과정에서 박 전 대표와 직간접으로 관련이 있었느냐 하는 부분입니다.

이명박 전 시장 측의 장광근 대변인은 최 목사의 사위이고 박근혜 후보의 보좌관 이었던 정윤회씨의 역할에 대한 해명을 요구했습니다

박 전 대표 측은 근거 없는 명예훼손이며, 일일이 대응할 가치가 없다는 입장입니다.

이혜훈 / 박근혜 캠프 대변인

-"
자격이 없다는 식으로 말씀 하시는 것이라면 대꾸할 가치가 없다. 배후에 대해 애기 할 생각이 전혀 없다."

깨끗한 이미지를 내세우고 있는 박근혜 전 대표가 최*민 목사 문제를 어떻게 대응할 지 관심입니다.

 

 

2007 8 17 '손석희의 시선집중'에서

출연한 당시 이명박 선거캠프 기획본부장을 맡고 있던 정두언 의원이
"상대방에 대해 많은 것을 갖고 있지만 밝히지 않고 있는 것이다.
일례로 박 전 대표와 최*민 목사의 관계를 낱낱이 밝히면 온 국민이 경악하고,
박 전 대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며칠동안 밥도 못 먹을 것"이라고 말했다.

 

 

         <<<<<  본래 집안 싸움나면 비밀이 다  탄로 나는 거야 !!!! >>>>

 

*** ) 상기 기사는 ㅁ ㅐㅇ 박 과  다그네 가 정권을 차지 하겠다고 서로 물고 늘어질때 사건 당시를 TV  뉴스화 한것이므로 불순세력들은 MBN & ㅁ ㅐㅇ박 에게  따져 물어 보세요 !!!